방송 리뷰 > 예능 나솔사계 10기 영숙 정숙 인스타 언팔 손절, 돌돌싱 이혼 사유
4일 전콘텐츠 2

나솔사계에서 10기 영숙이 정숙을 비롯하여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미운 털이 박힌 모양새입니다. 굳이 그녀 이름을 언급할 필요가 있었을까요? 백김한테 차라리 솔직하게 말하지 왜 정숙 탓을 했을까요? 게다가 미스터박과 최종 선택 이야기까지 나온 마당에 말입니다.

그러면서 아직 결정을 못했다고 입을 삐죽 내밀었는데요, 주말부부 이야기가 나오자 거절할 거리가 생겼다는 듯이 자기는 절대 못한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참 사람이 달라보이더군요. 이래서 인성이야기도 나오고 돌돌싱 이유를 알겠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나솔 10기 당시에도 두번 이혼한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남들처럼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방송 중간쯤 눈물까지 보이기도 했는데요, 회피형을 싫어하다면서 본인 자신이 그러는 것 같아서 참 아이러니합니다. 이러니 영숙과 정숙은 인스타 맞팔이었다가 언팔하고 손절한 분위기입니다.

참 이래저래 시끄럽네요.
나솔사계 10기 영숙 정숙은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 것 같습니다.

01.10기 영숙 돌돌싱 이유 정숙 탓 왜하니

나는솔로 10기 영숙은 나솔사계에서 주인공이 된 것 같았습니다. 성형이 이렇게 자신감을 안겨주는 구나 느꼈는데요, 그럼에도 정숙을 탓하는 행동은 너무 보기가 안좋았습니다.

사실 영숙은 돌돌싱이잖아요, 이런 미운 모습들이 왜 그녀가 두번 이혼했는지 이유를 알겠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자기가 미스터박을 선택한 거에 대하여 왜 남의 이름을 팔면서 변명하는지 어처구니 없었습니다.

그냥 백김은 0표방지용 아니었을까요? 미스터박과 최종선택 이야기까지 다 한 마당에 아직 결정을 하지 못했다는 말은 너무 앞뒤가 달랐습니다.

이러니 나솔사계 10기 영숙에 대한 말들이 많아지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특히 정숙을 들먹이며 서운할까봐 선택하지 못했다는 그 말은 비겁한 변명일 뿐이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10기 영숙 경쟁체제라며? 미스터박 최종선택 갈까

나솔사계 마지막 데이트가 펼쳐졌는데요, 일대일인 줄 알았던 10기 영숙은 그게 아니자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당연하겠지요. 무려 퀸영숙의 등장이었으니까요.

미스터박과 칭다오 가서 맥주마시자는 얘기까지 하는 등 그런 게 꽤 듣기 싫었던 창원 영숙은 차안에서도 심기 불편한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본인 입으로 말했잖아요. 여기는 경쟁체제라면서요. 상황이 자기한테 불리해지자 급 표정이 변하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러거나 말거나 미스터박은 신나 보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선택은 창원 영숙한테 할 거라고 말한 이 남자, 정말 두 사람 최종 커플까지 갈까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나는솔로10기#나는솔로10기영숙#나솔사계#나솔사계영숙#10기정숙#10기영숙#나솔사계미스터박#나솔사계10기정숙#나솔사계10기영숙#10기영숙돌돌싱#10기영숙정숙#10기정숙영숙#10기영숙창원#10기영숙미스터박#10기영숙이혼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