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최근들어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사카 다운타운 난바 역 근처의 유명 맛집 부터, 인적이 드문, 일본인 현지 손님들이 찾아 가는 주변 동네의 한적한 이자카야까지, 꼭 방문해 보셨으면 하는 오사카 맛집들을 모아 소개해 드립니다.
전직 셰프 출신의,
오사카 추천 맛집 모음 BEST4
+ Check Point! ( * 카드 결제 가능 매장 )
1) 오사카 내 다양한 매장이 있는 야끼니꾸 프랜차이즈 전문점입니다. 따라서, 머무시는 숙소 근처, 또는 여행 일정 중 가까운 매장으로 구글맵에서 검색 후 찾아 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운영을 새벽 늦게까지 여는 곳도 많아 피크 시간을 피해 가시면 좀 여유있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점심 및 저녁 피크 타임 시간대의 예약을 필수랍니다!
2) 일본식 소고기 구이 하면, 익숙한 등심이나 안심 같은 부위 말고도 내장구이도 유명한데요. 내장 세트 1개에 우설을 추가하면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조합으로 드실 수 있답니다.
3) 아쉽게도 K-디저트 볶음밥 메뉴는 없지만, 신선한 날계란이 올라간 간장 계란밥이 참 별미예요. 계란밥에 방금 구운 야끼니꾸 한 점을 올려 먹으면 꿀조합 바로 인정!
+ Check Point! ( * 카드 결제 가능 매장 )
1) 일본 오사카 다운타운 지역인 난바 역 도톤보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매장입니다.
2) 무려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오므라이스 메뉴 전문점으로, 트렌드한 요즘 메뉴와는 다른 클래식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3) 중앙 정원이 있는 고풍스러운 일본식 가옥 구조로, 운치 있는 분위기까지 멋스러운 매장입니다.
4) 오픈 후 부터 라인업을 서는 인기 매장으로 사전에 예약을 하시거나 또는 피크 타임 식사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모든 추천 맛집은,
'내돈내산' 입니다!
+ Check Point! ( * 카드 결제 가능 매장 )
1)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에 들어온 것 같은 한적하면서도 술잔을 기울이는 사람들의 소리가 기분 좋게 들리는 감성있는 이자카야입니다. 일본인 손님들이 주로 퇴근 후 찾는 곳으로, 심야식당 드라마를 보며 일본의 선술집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2) 기타하마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철역에서 도보로 7~8분 거리에 있습니다.
3) 바베큐 메뉴가 유명한데, 간단한 사시미 메뉴에 생맥주 또는 사케 한 잔 곁들이기 좋은 부담 스럽지 않은 메뉴 구성이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 Check Point!( * 카드 결제 불가능 매장 + CASH ONLY )
1) 전 세계에서 일본 오사카로의 여행이 급증하는 요즘, 도톤보리 인근의 웬만한 맛집들은 웨이팅 없이 식사하기 어려울 정도인데, 이 곳은 도보로 이동이 충분하게 가능한 중심지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식사가 가능합니다.
2) 진한 돼지사골 육수 베이스의 돈코츠 라멘 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으로, 한국인들이 찾는 딱 그런 맛을 느낄 수 있어요.
3) 돈코츠 이외에도 쇼유 미소 등 육수 선택이 가능하며, 추가 토핑도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4)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는 점은 약간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