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는 엄마,

에너자이저 아들

사진찍는엄마 토깽이
리빙 전문블로거홈데코/조명 전문

사진 찍는 엄마, 에너자이저 아들

베란다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LG 틔운 미니 식물재배기 베란다텃밭 쉽게 깻잎키우기
  • 살림팁/아이템

겨울철 필수 난방용품 모음

신생아가열식가습기추천 저소음 풍년 에어벤티 겨울필수품
  • 살림팁/아이템

맛있는 커피 즐기기 위한 홈카페용품

홈카페용품 위즈웰 무선 커피 그라인더 휴대용으로 선택
  • 살림팁/아이템

추석 선물 추천 모음

추석선물세트 소이캔들 양키캔들 스페셜패키지
  • 살림팁/아이템

아기부터 온가족 세제 섬유유연제 모음

아워아워 섬유유연제 아기 신생아 사용시기

에디르 나노카본 오방 전기난로 바로 따뜻

갑자기 훅 추워진 요즘이에요 이렇게 날씨가 쌀쌀하니까 아늑한 우리집 홈카페에서 따뜻한 차와 디저트 먹으며 나만의 시간 즐기고 싶었어요 그래서 에디르 오방난로 전기난로 ED-5CW를 들였어요 구성 구성은 본체와 상단 그릴, 전용 파우치, 사용설명서, 지지대로 되어 있어요 따로 조립할 필요가 없고, 배송받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사용 에디르 전기난로는 사용방법도 간단해요 정면에 보이는 다이얼은 타이머에요 좌측으로 돌려 제일 처음으로 해두면 연속사용, 그 이후로는 30분 간격으로 3시간까지 타이머를 설정해둘 수 있어요 또한 풋스위치로 on/off를 설정할 수 있어요 사면과 상단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오방난로인데 필요에 따라서 원하는 면만 켤 수 있지요 안전 저는 육아맘으로 아이가 있으니까 안전도 생각해야되었어요 먼저 이렇게 쓰러지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받침대가 있어 장착해두면 어디든 안정적으로 스탠딩 된답니다 또 수평 유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아이나 반려동물이 넘어트렸을 때에 바로 작동이 멈추게 되어 있어요 저처럼 아이 키우는 집이나 고양이나 강아지 같은 반려동물 키우는 집에서도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에디르 오방난로! 에디르 가정용난방기를 이동할때 상단에 장착된 핸들을 이용하게 되죠 이 때에도 혹여나 뜨거움이 남아있지 않도록 타공하여 열을 빠르게 식혀줍니다 상단 그릴 상단 그릴의 경우 윗면이 볼록해지게 장착해주면 ...

화장실 실내 디퓨저 추천 에이센트 네이버 쇼핑 페스타

이번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만날 수 있는 에이센트 네이처 디퓨저와 오브제 스톤디퓨저를 추천하고 싶어요 유럽산 오일로 블렌딩하여 섬세하고 깊은 향이 특징이며 오브제의 역할도 톡톡히 해주어서 침실, 거실, 화장실 등 실내 디퓨저로 딱이랍니다 오브제 스톤디퓨저 먼저 오브제 스톤디퓨저를 살펴보기로 해요~ 투박한듯 자연스러운 쉐입에 구멍 송송 있는 것이 특징인 현무암 화산석으로 어디든 잘 어울리는 오브제 역할까지 해주어 실내 디퓨저 추천으로 딱이랍니다 향은 총 네 가지로 저는 이 중에서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인 밤쉘을 선택했어요 그린애플과 작약의 풍성한 과일과 꽃의 향이 먼저 스치고, 은은하게 바닐라 머스크 향이 감싸주어 누구나 좋아할 향이랍니다 또 이렇게 세라믹 용기와 화산석, 오일이 모던하면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집들이 선물이나 개업선물로 그만이랍니다 화장실 등 실내 용도로 추천하는 에이센트 오브제 스톤 디퓨저의 사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세라믹 용기안에 현무암 화산석을 차곡 차곡 담아주세요 어떻게 담아내든 자연스러운 쉐입의 화산석이 저마다 제 모양새를 뽐내니까 무심히 툭툭 담아주세요 현무암 화산석의 자연스러운 텍스쳐와 차가운듯 매끈한 질감의 세라믹 용기가 어우러져 이대로 두기만 해도 너무나 훌륭한 오브제 역할을 해준답니다 그 다음에는 동봉되어 있던 오일을 원하는 발향 정도에 맞게 톡톡 화산석위에 떨어트려주세요 에이센트의 ...

워커힐 노엣지피자 전자레인지 간편조리 추천

호야가 피자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배달은 기사비용까지 가격이 꽤 부담되었어요 또 양이 많기도 하고, 오는 것까지 기다리기가 싫은 것 있죠? 그래서 이번에 SK스토아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를 먹어보았어요 간식처럼 먹기 좋은 정도의 양에 전자레인지로 간편조리 할 수 있어서 추천해요 4가지 토핑 워커힐 노엣지 피자는 총 4가지의 토핑이 있어요 고르곤졸라, 불고기, 콤비네이션, 베이컨포테이토가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각자 원하는대로 선택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맛있게 네 가지의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는 모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가 들어간 도우를 직접 손으로 얇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도우가 두껍지 않고 얇고 쫄깃해요 또 페퍼로니, 불고기, 베이컨, 감자, 스테비아 토마토 등의 토핑을 아낌없이 엣지까지 모두 올려서 마지막까지 맛있는 피자 추천해요 한손에 쏙 한손에 들고 먹을 수 있게 길게 되어 있는 형태여서 언제든지 간편하게 조리하여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맥주 안주로 딱이랍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SK스토아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 가능! 겉포장을 오픈하여 종이 트레이에 담긴채로 전자레인지에 약 1분 30초 조리해주면 끝!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맛있는 피자를 만날 수 있어요 즐기기 노릇노릇 맛있게 조리된 4가지 토핑의 피자들...

강원도 홍천 운두령 드라이브 태백 황지연못

지난 여름휴가때 친정 식구들이랑 2박3일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마지막날 강원도 홍천 운두령과 태백 황지연못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운두령 운두령은 해발고도 1,089m! 길을 따라 올라가는데 가도가도 안나오는 내리막길ㅎㅎ 집으로 돌아가면서 드라이브하기에 딱 좋았어요 강원도 운두령 정상에는 주차공간과 쉼터가 있는데요 저희처럼 드라이브 즐기는 분들, 또 등산이나 자전거, 바이크 라이딩 온 분들로 꽤 공간이 협소했어요 그래서 멈추지 못하고 그대로 통과해 나와 하산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백두대간의 산자락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한여름 드라이브로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밀푀유처럼 겹겹이 쌓인듯한 강원도의 산자락을 바라보며 내려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려오다보니까 커다란 풍력발전기도 보였어요 저는 이렇게 발전기를 가까이에서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ㅎㅎ 호야도 너무 신기해 했어요~ 마침 하늘에 예쁘게 뭉게구름도 있고, 산은 나무가 우거져서 여름 산의 모습을 그대로 만끽! 이승복기념관 강원도 운두령을 드라이브하며 내려오면 이승복 기념관이 있어요 다녔던 학교를 중심으로 생가도 복원되어 있고, 역사적 사실, 또 강원도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전통박물관, 탱크나 전투기 야외 전시까지 둘러보기 좋았어요 거기에다가 관람료 무료! 정선 점심식사 그런 다음 정선에서 점심식사! 시장 내에 있는 밥집 아무 곳이나 갔어요 처음 먹어보는 올챙이국수와 전병과 전들...

하이라이트

강원도 여행에서 묵은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세인트존스 스위트 후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가을 경주여행 마지막::대릉원 한복 나들이, 황리단길 카페 ecoto
19.09 롯데 제주호텔에서 찍은 홈스냅
조회수 129
2019 호야네 겨울 여행 1일차 vlog
조회수 411
호야네 카페 Vlog :: 홍성 알베로241 에덴힐스 힐링파크

YOUTUBE

2019 호야네 겨울여행 2일차 Vlog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조회수 79

NPOST

토깽이
팔로워 69
강원도 홍천 숙소 비발디파크 오크동 패밀리 리뉴얼 둘러보기

지난 크리스마스 당일에 다녀온 비발디파크!예전에 곰돌이랑 연애할 때 처음 가봤었는데그땐 옥색 쇼파의 그 오래된 객실이었다죠ㅜㅜ그래서 결혼하고나선 생각도 안했는데이번에 강원도 홍천 숙소가 리뉴얼 됐다고 해서스키장~스키장~노래를 부르는 곰돌이를 위해 다녀왔어요ㅎ물론 스키는 안탔어요!곰돌이랑 저랑 높은 곳 무서워해요ㅋㅋㅋ초입부터 차가 막히기 시작하더니체크인하려고 보니 대기가 앞에만 143명...여름 때보다 더 핫한 것 같아요ㅋㅋㅋ그래도 객실 배정 받고 빠지는 거라생각보다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저는 오크동 1632호로 배정 받았어요아따 높다...여태 가본 객실 중에 제일 높은 것 같아요ㅋㅋ현관문을 열면 입구가 뙇!현관이 넓은 편이어서 요요 유모차 세워둬도그닥 꽉 차는 느낌이 안들어요~전에 쏠비치 삼척 호텔에서는 입구가 좁아서유모차를 TV 아래에 뒀었는데이번에는 현관에 둘 수 있었어요ㅋㅋㅋ 현관 들어가면 바로 욕실이 보여요리뉴얼 전 객실은 욕조였는데리뉴얼 후에는 샤워부스로 바뀌었어요객실 전체적인 모습!대명리조트는 꼭 청소 후에 커튼을 다 쳐놓더라구요ㅋㅋㅋ몬가 커튼 촥! 제끼면 보이는 풍경이더 드라마틱하라고 해놓는 것 같기도ㅋㅋㅋ주방 쪽 모습이에요식기는 밥그릇, 국그릇, 칼, 도마, 가위행주, 양푼, 밥솥, 전기포트, 와인오프너, 컵, 냄비, 팬 등이 있어요모두 4인 가족 기준이랍니다인원 추가해도 안주더라구요ㅜ전에 친정 식구들이랑 휴가로 델피노...

아기랑 해외여행 준비: 아기여권만들기, 국제운전면허증 발급w.토깽이됴키됴키. 벌써 오키나와 여행이 한달도 안남았어요! 이미 비행기와 호텔은 준비해두었고, 일정도 대략 정해진 상태. 이제 준비해야할 건 여권과 국제운전면허증이에요. 저희가 가는 12월의 오키나와는 우리나라 늦가을 정도의 날씨 쯤 되더라구요. 수영이나 스노클링을 하면 좋겠지만, 물도 차고 날씨도 물놀이하기에 적합하지 않아서, 드라이브와 먹방, 카페투어로 가닥을 잡았어요. 그래서 곰돌이의 국제면허증이 꼭 필요해요ㅎㅎ아기 여권 발급 준비물여권 사진 2매, 친권자 신분증, 엄마 아빠의 주민번호이렇게만 준비해가서 신청서와 법정대리인 동의서만 작성하면 된답니다.요건 여권사진 규정! 입을 벌려도, 눈썹이 앞머리에 가려도, 다른 곳을 봐도, 장난감 등이 보여도, 보호자 손이 나와도 안돼요. 거의 뭐...울 호야 같은 아직 말도 못알아들으면서 자기 고집이 있어 여기 저기 돌아다녀야 하는 아기들에게는 고난이도 미션ㅎㅎㅎ여권 사진은 집에서 찍어줘도 되는데요. 흰 배경에 눕혀놓고 찍어서 그림자 등을 없애야하기 때문에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사진관에 갔어요ㅎㅎ 의자에 앉혀두고 찍는데 호야가 자꾸만 의자에서 내려서 걸어다니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호야가 좋아하는 핸드폰을 줄듯 말듯 만져보게 하다가 얼른 카메라 렌즈 아래로 치웠어요. 직원분이 그 사이에 우루루루~ 하면서 호야의 시...

2016.05.14 서래섬 유채꽃 축제 다녀옴

2016.05.14 서래섬 유채꽃 축제 다녀옴나는 유채꽃을 제주도나 다른 남부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줄 알았는데한강 서래섬에서도 만발한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고 매 해마다 서래섬에 가려고 했으나 실패...2014년에는 결혼 준비 땜에 바빴고 2015년에는 이상하게 가려고 하니까 일이 생겨 못감..그래서 올 해에는 아예 서래섬 유채꽃 축제 일정에 맞춰서 다른 일정들을 아예 안잡았다ㅋㅋㅋㅋㅋ맨날 인스타그램에 #서래섬 #유채꽃 이런거 검색해보면서 서래섬에 유채꽃이 피었나 안피었나 감시함ㅋㅋㅋㅋ마침 지난 14~15일이 유채꽃 축제라고 하길래 유채꽃도 많이 핀 것 같아서 다녀왔다ㅎㅎ 파란 원은 우리가 모여서 이동한 루트!그런데 제일 빠른 루트는 신반포역에서 이동하는 게 제일 빠른 듯?구반포역에는 모여서 대기할 곳도 충분치 않으니 신반포 쪽이나고속터미널역에서 있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도 될 것 같다구반포역에서 모여서 저 지하도를 이용해서 건너가려니까 생각보다 꽤 걸리더라길 찾는 건 어렵지 않음ㅎㅎㅎ구반포역에 내린 거의 모든 사람들이 죄다서래섬, 한강 쪽으로 걸어가니까 따라가면 된당ㅋㅋㅋㅋ열심히 걷다가 보면 지하도가 나오고그 지하도로 내려가서 또 열심히 걸으면 요렇게 서래섬이 보임!!이 날 한 4시 경에 여기에 도착했는데 햇빛이 완전 쨍쨍!원래 2시 쯤에 만나서 가려 했는데 그 때 갔으면 우리 모두 다 너무 더워서 녹아 내렸을 듯...​​한 번 ...

2018.10.04 순천 낙안읍성

2018.10.04 순천 낙안읍성w.토깽이이번 포스팅은 여수여행 2탄! 여수도 둘러볼 곳이 정말 많죠. 그래서 그냥 여수에 붙박이로 있을까 했어요. 그런데 순천 낙안읍성은 호야 임신했을 때 다녀온 곳이라 호야 데리고 한 번 또 들르고 싶더라구요ㅎㅎ그래서 여수에서 따로 일정을 두진 않고 바로 순천 낙안읍성으로 넘어갔어요.공휴일 당일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사실 한낮에는 빛이 너무 쎄서 사진 찍기가 힘들거든요ㅜㅜ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점심을 먹고 곰돌이는 차에 한숨 자러 가고 저는 호야 낮잠을 재우면서 카페에 있었어요. 그런데도 날씨가 좋은 탓에 오후에 늦게 갔는데도 햇빛이 강했네요ㅜㅜ요 골목길이 정말 넘넘 예뻤는데 그늘진 곳과 햇빛 드는 곳이 너무 차이가 심해서 사진을 못건졌어요ㅜㅜ이래서 인물사진은 햇빛이 부드러울 때 찍어야 하나봐요ㅜㅜ그러거나 말거나 열심히 걸을 수 있어서 좋았던 호야ㅋㅋㅋ이 사진 정말 역동적으로 찍혔어요ㅋㅋㅋ졸귀ㅋㅋㅋㅋ울 호야 외국인한테도 막 예쁜짓 하구 아주 제대로 인싸였답니다ㅋㅋㅋ컨셉이나 소품은 따로 준비하지 않고 한복만 입힌 후에 노는 모습을 찍고 싶었으나...정말 정말 놀기만 해서 사진을 건질 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이렇게 마음에 드는 촬영 포인트가 있으면 위치 잡아주고 제가 후딱 빠지고 하는 식으로 사진을 찍었어요ㅎ요기 길이 넘 예뻐서 호야가 꽃도 보고 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