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특히 이미 유명한 관광지는 다 가보셨던 분들이라면 가기 좋은 곳 4선
교토의 숨은 명소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
교토의 절 중에서는 엄청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잘 다듬어진 정원에 "흰모래"를 깔아 상당히 아름다운 곳입니다.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으로, 4계절 내내 아름답고, 특히 단풍이 피는 가을과 눈이 내리는 겨울은 이루어 말할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엔코지는 일본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곳으로, 특히 단풍철에는 공식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계절마다 색다로운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봄의 벚꽃, 여름의 신록, 가을의 단풍, 겨울의 눈"까지 모든 계절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숨겨진 아름다운 정원. 일본에서 "유명한 정원사"가 만든 정원으로 1분이상 같은 장소에 있으면 벌금을 지불 해야 할 수도 있는 곳으로 이곳 또한 4계절내내 예술적인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소가 平安神宮 헤이안신궁이나 南禅寺 난젠지와 가까워 편리합니다.
교토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로 현지인들 중에서도 가지 못한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기요미즈데라(청수사)와 같은 절벽으로 만들어진 절이고 너구리 장식이 많으며, 너구리 오미쿠지도 할 수 있습니다.
시센도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시센도의 언덕길을 더 올라가시면 위로 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