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SOLO(나솔사계) 99회는 영주에서 진행된 돌싱민박에서 최커가 되지 못했지만, 나는솔로 10기 영자가 흑김과 헤어진 후 미스터 황을 만났고 현커가 된 후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미스터 황이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으로 인해 오해할 만한 일도 있었지만, 이를 바로잡는 이미지 쇄신 방송으로 미스터 황은 10기 영자 손도 잡으면서 많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고 서로 볼에 뽀뽀하는 모습으로 마무리했다.
나는SOLO(나솔사계) 돌싱 특집에서 최커가 되지 못했지만 방송이 끝난 후 현커가 된 미스터 황과 나는솔로 10기 영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장거리 연애를 하는 커플로 잘 어울린다는 모습과 함께 방송을 통해 보였던 미스터 황의 이미지가 많이 다르다는 것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데 집중했다. 방송에서 미처 밝히지 못했던 것, 과장되어 있었던 것 등을 보여줬다. 스킨십도 하고 손도 잡는 모습과 10기 영자의 과감한 애정 표현 등 서로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생각이나 생활 패턴이 확연히 다른 두 사람이 어떻게 서로에게 맞춰 가고 있는지 보여준 것이지만, 미스터 황의 경우 방송이기에 참는 모습도 있는 듯 보였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97회 22기 영숙은 마지막까지 힘찬 먹방을 선보이면서 자존심을 지켰다. 텐션 높은 활약을 기대했지만, 돌싱민박 첫 회에서 어느 정도 예상이 되기도 했다. 첫날부터 컨디션 난조로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빠졌고 이후 깊이 스며들지 못하고 겉도는 모습이었다. 자신이 다가가지 않았지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남출도 없었다. 그렇게 22기 영숙의 존재감은 솔로 민박에서 옅어져 갔지만, 먹방을 통해 나는 죽지 않았다를 보여줬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