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미는 명태살 위주로 만들어 식감과 맛도 좋아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른 요리의 부재료로 사용되기도 하고 메인 재료로도 활용되곤 합니다. 오늘은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한 끼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는 크래미 요리 레시피 알려드려요. 오이 양파와 함께 마요네즈 소스 버무리면 맛있는 오이크래미 샐러드가 되는데요. 간식이나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빵에 넣어 샌드위치로 만들면 한 끼 든든한 식사가 됩니다. 크루아상에 넣었더니 맛 좋은 크로와상 샌드위치가 되었어요. 중국식 요리로 스프도 만들었는데요. 식초 조금 놓으면 산라탕이 됩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크래미 요리, 아이들과 함께 맛나게 드시기 바랍니다.
크래미는 명태나 대구와 같은 흰 살 생선과 어육을 섞어 만들어요.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적합합니다. 오이 크래미 샐러드는 마요네즈 소스에 버무려주는 요리입니다. 샌드위치나 핑거푸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오이 샐러드 만들 때는 오이를 절여 사용하는 것이 좋고 양파와 사과는 비슷한 길이로 채 썰어 준비해 주세요. 사과가 들어가면 맛이 더 좋아지는데 넉넉하게 만들어두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오이크래미 샐러드를 활용해 크로와상 크래미 샌드위치를 만듭니다. 크로와상은 아이들 간식이나 한 끼 식사로 좋은데요. 크래미 샐러드는 크로와상 외에도 다른 빵에 사용 가능하지만 크루아상과 모닝빵에 더 잘 어울립니다.
중국식 계란탕은 전분물을 넣어 걸쭉하게 만들어지며,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좋습니다. 산라탕으로 변형 가능한데, 식초와 고추기름을 추가하면 됩니다. 버섯 종류와 크래미를 듬뿍 넣으면 맛도 좋고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데요. 재료도 간단하고 조리시간도 짧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