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타임즈
자동차 매거진에디터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최신뉴스

제주에서 느끼는 자유, BMW R 18 그랜드 제주 투어
상세 페이지로 이동
기아, 플래그십 전기차 EV9 사전 계약 개시
상세 페이지로 이동
기아, 인기 품목 늘린 2024년형 셀토스 출시
상세 페이지로 이동
도이치오토그룹, 주가 조작 위기에도 사업은 확장
상세 페이지로 이동
[하이빔]탄소 중독 한국차, 파괴적 혁신 필요할 때
상세 페이지로 이동

YOUTUBE

10:32
각각 장점만 살펴봤습니다 - 트레일블레이저&트랙스크로스오버 시승기
조회수 6,154
16:23
피는 못 속이네요 - 벤츠 EQA AMG라인 시승기
조회수 550
16:47
한국 작업환경 적극 반영! - BYD T4K 냉동탑차(가득 싣고 편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까지)
조회수 570
05:53
GMC 시에라와 함께 떠나는 작은 일탈 - 그리고 가득 얻은 에너지(고마워 드날리)
조회수 2,026
15:20
패밀리 SUV 고수의 향기가 난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시승기
조회수 9,273
18:28
이유불문 살 수밖에 없는 차 - 카니발 하이브리드 시승기
조회수 2.2만+

NPOST

2
제네시스, 타이어 안심교체 서비스 출시

 -전국 200여개 장착점에서 타이어 교체 지원 -제조 2년 이내 타이어만 공급  제네시스 브랜드가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 서비스는 전국 200여개 타이어 장착점에서 제네시스 전 차종의 타이어를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품질이 뛰어난 제조일로부터 최대 2년 이내의 OE(Original Equipment) 올시즌 타이어만 사용해 고객 신뢰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용 고객에게는 타이어 교체와 함께 최초 1회, 지정된 제휴 장착점으로부터 최대 30km 이내 거리에 한해 교체 차량 무료 '픽업 & 딜리버리', 타이어가 파손 시 보상받을 수 있는 '1년 데미지 프리 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타이어 장착 후 1년 또는 2만㎞ 이내 주행 차). 휠 밸런스 점검과 휠 얼라인먼트 점검 등도 기본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의 편의성 및 오너십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믿을만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 유지 및 관리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는 제네세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타이어 4본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플로팅 휠 캡도 제공한다. 

4
마세라티코리아, '뉴 그란투리스모·뉴 그란카브리오' 공개

 -우아한 디자인으로 돌아온 럭셔리 스포츠카 -고성능 엔진 얹어 폭발적인 성능 드러내  마세라티코리아가 3일 한국에서의 여정을 알리는 신차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를 공개했다.    뉴 그란투리스모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갖춘 2도어 쿠페다. 역동적인 성능과 최고급 소재, 장인 정신으로 빚어낸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또 안락한 승차감을 중심으로 만들어 단순한 이동성을 넘어 기쁨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특별한 여정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뉴 그란투리스모 원 오프 프리즈마'를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뉴 그란투리스모 원 오프 프리즈마는 역대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한 그란투리스모의 12가지 외장색을 포함해 총 14가지의 컬러를 수작업으로 담았다. 8,500개 이상의 레터링을 하나하나 수공예로 새겨낸 예술 작품과도 같다.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의 외관은 긴 보닛과 4개의 펜더가 교차하는 중앙부, 스포티한 비율로 완성해 마세라티만의 클래식한 균형미를 그대로 유지했다. 앞모습은 마세라티의 새로운 라이트 시그니처인 수직형 라이트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3D 트라이던트 로고를 적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뒤는 부메랑과 작살 형상의 LED 테일라이트로 뉴 그란투리스모만의 강렬하고 독보적인 인상을 표현했다. 휠은 앞(20인치)보다 뒤(21인치)가 더 큰 스태거드 휠 구성을 채택해 역동성을 더했다.  실내는...

2
마세라티코리아 공식 출범...한국서 새 시대 예고

 -첫 차는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 -주요 임원진 방한해 브랜드 가치 및 전략 공유  마세라티(Maserati)가 한국 시장에서 코리아로서의 새 도약을 공식화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마세라티 코리아: 새 시대의 서막'에는 다비데 그라소(Davide Grasso) 마세라티 최고경영자(CEO), 루카 델피노(Luca Delfino) 마세라티 최고사업책임자(CCO),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마세라티코리아의 출범과 함께 이탈리안 럭셔리의 정수를 알리고 국내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제품의 86%를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하는 마세라티는 자체 엔진 개발, 실내 디자인 개선 등 혁신적인 투자를 단행하며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한국 시장에 상륙한 마세라티코리아는 '이탈리안 럭셔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한국에서 독보적인 고성능 럭셔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또 다른 도약의 기틀을 마련할 예정이다.   마세라티는 한국 공식 출범을 통해 한국 소비자에게 최상의 가치를 지닌 이탈리안 럭셔리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방침이다. 회사는 이날 럭셔리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핵심 가치를 강화하기 위한 주요 전략도 공개했다. 먼...

2
벤츠코리아, 집중호우 대비 침수 車 지원 서비스 열어

–침수로 인한 수해 발생 시 렌트카 지원 -자기부담금 50만원, 무상점검 2회 등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피해 발생 시 소비자의 부담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2024 침수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수해 차 보유자의 빠른 일상 복귀와 손실 절감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는 벤츠 차 오너가 계절성 집중호우 등으로 인해 차에 침수 피해 발생 시 오는 9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이용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벤츠코리아는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보험 수리 시 최대 50만 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한다. 또 수리 기간 동안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10일간 100만 원 비용 한도 내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해 차의 서비스센터 최초 입고 및 수리 완료 후 1년이 되는 시점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한 차례 더 진행해 총 2회 제공하며 수해 차 수리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자동차관리 용품으로 구성한 '카케어 패키지'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전국 75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2024 침수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는 6월4일 입고된 차부터 적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