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코코언니
공인중개사부동산 전문
블로그 이웃 1.1만+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부동산 경제 관련
*팬신청 좋아요♡ 맞팬 100%

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연동채널

1개 채널에서1.1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토픽

  • 경제/비즈니스 기타정보

든든전세주택 공공임대 입주조건,신청방법

콘텐츠 2
공공임대 든든전세 신청방법 및 주거 혜택
토픽 목록 더보기
  • 경제/비즈니스 기타정보

발리여행 기본정보, 여행 지역특징

콘텐츠 3
발리여행준비 기본 상식_날씨,환율,시차,팁문화,에티켓,비행시간
토픽 목록 더보기
  • 부동산

신혼부부 대출 총정리(매매)

콘텐츠 5
신혼부부전용 구입자금 매매대출 신청방법
토픽 목록 더보기
  • 부동산

주택청약 알아보기

콘텐츠 3
주택 청약 1순위 조건 만들기, 청약통장 가입하기
토픽 목록 더보기
  • 경제/비즈니스 기타정보

발리여행 준비하기

콘텐츠 3
발리여행준비물 필수템_샤워필터, 상비약, 트레블월렛환전카드
토픽 목록 더보기

NBLOG

6
하루종일 에어컨 켜고 폭탄요금 피하는 방법 5가지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간절한 계절입니다. 에어컨을 마음껏 틀다 보면 이번달 전기세가 걱정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에어컨을 틀어도 요금 폭탄을 피할 수 있는 방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컨 적정온도와 전기세 절약방법 7가지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도 참고해 보세요!! 온도는 높게, 풍량은 낮게 설정 에너지 관리공단에 따르면 에어컨 설정 온도를 1℃만 높여도 6%의 에너지가 절감된다고 합니다. 건강에도 좋은 실내 적정온도는 26~28℃ 온도를 조금 높게 잡는 대신 바람의 세기를 낮추는 것도 요금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풍량은 약으로 설정하고 에어컨을 오래 틀어주는게 전기세를 아끼는 절약방법입니다. 선풍기와 함께 사용하기 더위를 식히는 데는 에어컨만한 게 없습니다. 하지만 에어컨과 선풍기를 함께 사용한다면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에어컨으로 집안 온도를 낮춘 다음 선풍기를 틀어 차가운 바람을 방 구석구석까지 보내면 설정 온도를 2~3℃ 높여도 체감 온도는 그대로라고 합니다. 선풍기과 함께 사용하면 에어컨을 집중적으로 틀어야 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을 20%나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필터 자주 청소하기 에어컨을 켜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먼지가 날리기도 합니다. 필터 속 먼지는 에어컨 효율을 떨어뜨려 전기세 상승의 주범이 됩니다. 필터가 막히면 에어컨이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

6
든든전세주택 1차 공고 주택리스트 (지역, 위치,면적, 보증금 내역)

든든전세주택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도심 내 면적이 넓고 생활환경이 쾌적한 다세대, 연립, 오피스텔 등 신축주택과 아파트 등을 매입하여 중산층 가구에게 공급하는 주택으로서 무주택세대구성원을 대상으로 시중 시세의 90%이하 수준의 전세로 임대하는 공공임대사업입니다. 무주택세대구성원이 입주자 자격조건입니다. 추첨제입니다. 6월 27일 발표한 1차 주택리스트를 다운로드 받아볼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모집일정 * 입주자 모집 공고 : 6/27(목) * 신청접수(온라인) : 7/24(수) ~ 7/26(금) * 서류제출 대상자 발표 : 7/29(월) * 서류제출 : 7/31(수) ~ 8/2(금) * 저격검증 : 8월 중 * 당첨자 예비입주자 순번 발표 : 8/30(금) * 계약체결 : 별도안내 신청방법 인터넷 PC, 모바일 인터넷 PC, 모바일 신청시 원칙이지만 만 65세 이상 고령자 등 정보취약계층에 한정해서 등기우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든든전세주택 입주자 자격조건 공공임대 신청방법 든든전세주택은 무주택자라면 소득, 자산과 상관없이 누구나 입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blog.naver.com 성장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팬이 되어 힘이 되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인플루언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키워드 챌린지

키워드 챌린지 참여 콘텐츠

인플루언서 정보

경제 스타일

거시적으로 접근

창작 분야

전문지식

경제 콘텐츠 스타일

분석적인

본인참여 2023.06.17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