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는 우리 몸에 건강과 영양을 제공하는 자연의 선물같은 채소지요. 이렇게 좋은 양배추를 여러가지 다양한 요리로 맛있게 만들어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좋고 몸에는 더 좋겠지요.
양배추와 여러가지 치즈로 만든 양배추 스테이크, 양배추와 통밀또띠아로 만든 또띠아 샌드위치, 사과와 같이 만든 사과 양배추 샐러드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배추 다이어트 요리가 어마어마하지요.
먼저 양배추를 두툼하게 잘라야죠. 고기 스테이크 모양이 나오게 말이죠. 깨끗히 씻고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해요. 버터 갈릭 소스를 만들어서 토마토 통마늘 등과 같이 구워주셔요. 이때부터 이미 맛있어요. 달걀 노른자를 바르고 파마산 치즈를 뿌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녹이면 최고의 양배추요리가 되지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양배추와 당근을 채썰고 계란과 타피오카 전분과 같이 반죽으 만들어요. 후라이팬에 올리고 통밀또띠아를 얹고 양배추 부침개를 만들어요. 이때부터 이미 맛있지요. 저당 케찹과 치즈를 올리고 반으로 접어서 구우면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좋은 다이어트 샌드위치가 되지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양배추와 사과 당근에 적채까지 넣으면 맛없을 수가 없지요. 땅콩버터에 소금, 후추, 올리브유, 레몬즙, 무가당 그릭요거트로 만든 샐러드 소스가 넘나 기가막히지요.
불댕기기 싫을 때 뚝딱 만들었는데 맛은 더좋은 양배추 샐러드지요. 대신 땅콩버터는 하루에 최대 2큰술이니께 너무 많이 드시지는 마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