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습관/운동방부제 몸매 그녀들의 다이어트 진짜 비밀(전지현, 김혜수, 김희애)
2022.01.24콘텐츠 3

대한민국 대표 배우 전지현, 김혜수, 김희애는 오래도록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 뿐만 아니라 외모와 몸매가 한결같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에요. 저도 처음에는 단순히 '타고나서 그렇겠지'라고 생각했지만, 그녀들에 대해 알면 알수록 엄청난 것들이 숨겨져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그녀들은 확실하게 자기관리 노하우와 비결이 있었고, 그걸 지속해나가는 원동력이 있었습니다. 그저 '전지현, 김혜수, 김희애가 부럽다'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긍정의 에너지와 자극을 얻을 수 있고, 다이어트 노하우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20년 이상 한결같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들은 이 정도면 자기관리 장인이 아닐까요? 여러분들도 넘쳐나는 다이어트 꿀팁을 마음껏 가져가세요.

전지현은 40대 애둘맘인데요(아들 둘) 출산 후 예전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나타나 많은 이들을 놀라게도 했었죠. 전지현은 비수기와 성수기 관리법이 딱히 다르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극성수기에는 식단을 좀 더 신경 써서 타이트하게 하는 것 같았어요.

자신만의 확실한 운동 루틴이 있고, 운동 관련 에피소드도 많더라고요. 무엇보다 운동을 하는 이유가 정말 멋있었고 인상적이었어요. 전지현에게 운동은 단순히 다이어트를 넘어서 전지현에게는 꿈을 위한 수단 중에 하나인 것처럼 보였어요.
김혜수를 보면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어요. 남자가 봐도 여자가 봐도 참 매력적이고 쿨하잖아요. 그리고 예상과 달리 정말 먹는 걸 좋아하고, 잘 먹더라고요.

확실히 성수가와 비수기 관리법이 나눠져있었어요. 김혜수는 운동을 싫어해서 자신만의 노하우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히기도 했죠.

그리고 김혜수는 독서광이라고 하는데요. 책도 많이 읽고 자신이 모델로 있는 오디오북도 평소 즐겨 듣는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마인드도 참 건강해 보였어요. 끊임없이 공부하고 성찰하는 김혜수, 롱런할만한 이유가 차고 넘쳤어요.
김희애는 50대이고 역시나 애둘 맘인데요. 전지현과 마찬가지로 아들 둘이 있다고 해요. 김희애 하면 초코파이 하나를 한 번에 다 먹어본 적이 없다고 말한 에피소드가 유명하잖아요(독하다 독해)

그런데 김희애의 자기관리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꽤나 현실적이고 지속가능한 노하우들이 많았어요. 다이어트에서 지속성을 분리하면 요요에서 자유로워질 수 없잖아요.
원래 좋아했던 여배우들인데 자기관리 방법을 알고나니 더 좋아진 배우들이에요. 자신의 분야에서 열정을 쏟고, 또 자신의 최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그녀들이 참 멋지다고 생각해요 :-)

여러분들도 체중 감량만 바라보고 다이어트를 급하게 하지 말고, 조금 더 장기적인 목표를 갖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하시길 응원할게요 :-)
#김혜수다이어트#전지현다이어트#40대다이어트#50대다이어트#김혜수식단#김혜수운동#전지현운동#김희애운동#김희애식단#김희애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