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습관/운동30kg감량 쓱 빼버리는 진짜 노하우(류담 이석훈 강하늘)
2022.03.25콘텐츠 3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 '살빼지 않은 사람은 긁지 않은 복권'이라는 얘기가 있는데요. 30kg 이상의 감량이라는 자연 성형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바로 이석훈, 강하늘, 류담인데요. 그들의 노하우와 비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과거 sg워너비 새 멤버로 합류했던 이석훈은 100kg까지 나갔었지만 폭풍감량했었다고 하는데요. 살이 쪘던 당시 이석훈에게 모욕감을 줬던 두 사람이 있었고, 그 계기고 죽어라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누군가는 그런 경험에 상처받고 스트레스를 받아 더 살이 찌지만, 이석훈은 그걸 자극 삼아 독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한 모습이 참 멋지더라고요 :-)

하지만 이석훈은 짧은 기간에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며 극심한 부작용도 겪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이러한 다이어트는 따라 하지 않길 권하며 자신도 이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요.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안먹거나 운동을 많이 하는 방법이 아니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시작해서 습관으로 길들이는 게 중요한 포인트라고 강조했어요.

그러면서 체지방이 가장 잘빠지는 짧지만 효과적인 운동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해주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강하늘은 어린 시절 100kg에 육박했고, 친구들에게 놀림도 많이 받아 대인기피증까지 생길 정도였다고 해요. 그런데 충격적인 도시락 사건으로 다이어트를 굳게 결심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점심을 먹으려고 도시락을 열어 보니 내용물은 없고 쪽지가 들어있었는데 거기에 이렇게 적혀있었데요. "먹으면 살찌니까, 내가 대신 먹어 준거다."라고 말이에요. 강하늘은 이러한 충격적인 사건을 자극 삼아 30kg 넘게 살을 뺐다고 해요.

그리고 자신이 살이 잘 찌는 체질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관리도 철저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작품을 할때는 저녁을 잘 안 먹고, 그게 습관이 되다보니 오히려 저녁을 먹으면 잠이 안올 정도라고 하네요.

이뿐만 아니라 식단, 운동, 마인드 관련해서 정말 배울 수 있는 부분이 아니었어요. 강하늘은 미소만큼 마음도 몸도 참 건강한 사람 같더라고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달인으로 유명한 개그맨 류담은 40kg를 감량하고 유지를 잘 하며, 현재 배우활동과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는데요.

류담은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해보고 깨달은 사실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라는 것이었고, 그 원칙을 지키며 꾸준히 감량하고 유지를 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0분 운동으로 시작했다니, 누구나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고요. 또한 류담이 정말 현명하다고 생각했던 것은 다이어트 계획에서 항상 플랜B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었어요.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실행력이 압도적으로 상승해서 다이어트 성공률이 높아진답니다.

그외 쉽지만 효과 좋은 방법들을 여러가지 소개해주었는데요. 아래 포스팅을 통해 류담 다이어트 노하우를 챙겨보세요!
지금까지 30kg 이상 감량하고 유지를 잘하고 있는데 남자 연예인 3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 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게 진짜 성공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부분에 모두 적합한 사람들이었네요. 여러분들도 평생 유지하는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할게요 :-)
#남자다이어트#강하늘다이어트#류담다이어트#강하늘식단#강하늘운동#류담식단#류담운동#이석훈다이어트#이석훈식단#이석훈운동#30kg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