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중독자
방송연예 전문블로거드라마 장르 전문
블로그 이웃 1.9만+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드라마, 영화, 책 등 대중문화를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슬픈중독자 입니다.

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연동채널

3개 채널에서2.3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인플루언서 정보

리뷰한 작품 수

한국 드라마-300편 이상

버라이어티/예능-30편 이상

외국 드라마-50편 이상

창작 분야

방송/연예 리뷰

선호하는 방송 장르

한국 드라마

버라이어티/예능

드라마

방송 취향

힐링되는

대중적인

손꼽는 방송 작품

한국 드라마-나의 아저씨

한국 드라마-나의 해방일지

한국 드라마-상속자들

한국 드라마-갯마을 차차차

한국 드라마-사랑의 불시착

시청 스타일

다양한 장르 시청

본인참여 2023.02.03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토픽

  • 방송 리뷰 >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 회별 로맨스 리뷰 정리 /1회-7회

콘텐츠 5
토픽 목록 더보기
  • 방송 리뷰 >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완벽 리뷰

콘텐츠 5
토픽 목록 더보기
  • 방송 리뷰 > 드라마

요즘 방영 드라마 첫느낌 모음

콘텐츠 4
토픽 목록 더보기
  • 방송 리뷰 > 드라마

사이다, 인생 2회차 드라마 모음

콘텐츠 5
토픽 목록 더보기
  • 배우 소개

치명적 배우 송강 드라마

콘텐츠 4
토픽 목록 더보기

NBLOG

53
<첫 느낌>보물섬 vs 언더커버 하이스쿨, 1회 비교 리뷰

2월 금토 드라마 첫 회 빅매치는 <보물섬>은 1회 6.1%,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5.6%로 <보물섬>이 0.5% 앞서 출발했다. 하지만 매우 근소한 차이기 때문에 첫 주 1,2회에서 시청자를 얼마나 설득시킬 수 있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판도가 바뀔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언더커버 하이스쿨>같은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보고 싶어서 본방을 선택했는데 <보물섬>도 보게 되어서 간단히 비교 정리해 볼까 한다. 보물섬 박형식, 허준호 주연 SBS 금토 드라마, 16부작 /나의 완벽한 비서 후속 2025년 2월 14일 첫 방송 <보물섬> 1회는 서동주(박형식)가 대산그룹 회장 비서실에서 일하면서 회사일뿐만 아니라 회장 개인의 비리까지 다 관리하며 충성스럽게 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대산그룹 차강천 회장은 서동주(박형식)를 믿고 모든 것을 맡겼다. 서동주는 신뢰할 만한 사람이기도 했지만 차 회장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 망설이지 않고 최선을 다했다. 그래서 그 역시 차 회장이 자신만을 신뢰하고 있고 자신을 대신할 사람은 없다고 확신했다. 그러나 회장에게는 자식들이 있었고 그들은 아버지가 모든 것을 맡기고 있는 서동주를 경계했다. 차 회장은 자식들에 관한 일까지도 서동주에게는 스스럼없이 말했고, 그래서 서동주는 늘 자신이 회장의 자식들보다 더 신뢰받고 있다고 믿고 있었다. 그래서 더 충성할 수 있었던 것일 거다. 그런 차 회장은...

17
<박은빈>하이퍼 나이프 - 인물 소개 & 스토리 /티저

하이퍼 나이프 설경구, 박은빈 주연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8부작 2025년 3월 19일 오픈, 순차 공개 박은빈이 사이코패스로 나온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하이퍼 나이프>가 티저를 공개했다. 천재 의사로 촉망받던 세옥(박은빈)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설경구)를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천재 간의 치열한 애증의 복수극이다. 와.. 포스터 후덜덜... 자..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 _장세옥(박은빈)은 17세에 의대에 수석입학할 정도의 천재였지만 생명을 벌레보다 하찮게 여기는 사이코패스였다. _최덕희(설경구)는 연신대 신경외과 교수이자 세계 교모세포종학회 회장을 맡을 정도로 뛰어난 외과 의사였지만 역시 살인마의 본능을 갖고 있는 인물이었다. _최덕희(설경구)와 정세옥(박은빈)은 한때 누구보다 서로를 믿고 인정하는 사제지간이었다. _하지만 어떤 사건으로 인해 최덕희는 정세옥을 버리기로 결심하고 정세옥(박은빈)은 최덕희 교수에 대한 살인미수 혐의로 의사 면허를 박탈 당한다. _정세옥은 자신을 버리고 매장시키려 하는 최덕희에게 복수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6년 만에 다시 그의 앞에 나타난다. 나는 선생님이 빨리 죽었으면 좋겠어요. 다시 돌아온 정세옥은 자신과 똑같은 성향을 지닌 스승 최덕희에게 자신이 원하는 복수를 해줄 수 있을 것인가. 살인마 대 살인마.. 의 대결... 이 피튀기는 하드보일드의 끝엔 무엇이 있을...

NPOST

10
영화, 드라마 속 독립투사들 - 명대사 모음

당시 다시 해방이 될 거라고 생각했던 사람은 거의 없었을 거다.독립을 위해 목숨걸고 싸우는 동료를 팔아먹은 친일파 염석진도 이렇게 말했었다. 러나 끝이 보이지 않는 상황 속에서도 끝까지 싸우기로 선택한 사람도 있었다. 어느 이름 모를 독립투사 부부의 딸은 귀하게 자랐지만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다. 실패가 두려웠다면 아무것도 하지 못했을 거다. 외면할 수 있는, 외면해도 되는 상황에 있는 사람도 있었지만 그들은 사람으로서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었다. 그들이 그토록 몸부림치며 찾기 원했던 것은.. 자유였다. 그렇게 되찾을 나라를 꿈꾸며 죽음을 감수했던 사람들이 있었다. 그런 사람들이 있었기에 독립된 세상을 모르는 후대도 그 정신을 이어받을 수 있었다 우리는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이 자리에서 살아갈 수 있는 것은 그들의 희생이 있었기 때문이다.이름조차 남기지 못한 무명의 독립투사들이 있었다는 것.. ​이런 글에 꼭 마지막에 쓰고픈 대사가 있다. 미스터 션샤인 마지막 대사인데.. 그들 모두의 이름은 우리에게 미스터 션샤인이다.

5
<좋은 선배>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