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습관/운동요요도 피해간 다이어트 여신들(옥주현, 신지, 강소라)
2022.02.24콘텐츠 3

진짜 다이어트 성공은 체중을 감량하고 요요가 오지 않는 것인데요. 한때는 푸짐해보였던 그녀들은 완전하게 탈바뀜하고 많은 여성들의 몸매 롤모델이 되었습니다. 옥주현과 신지, 강소라는 다이어트에서 졸업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데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알아볼까요.

먹어 봤자 내가 아는 그 맛이다

정말 유명한 옥주현 다이어트 명언인데요. 옥주현은 본격적인 관리가 필요할 때 ‘지금 안 먹는다고 해도 이 음식이 없어지는 게 아니야. 세상에 늘 있는 거야, 촬영만 끝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라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한다고 밝혔어요.

하지만 옥주현은 여전히 먹을 걸 좋아하고 맛있는 걸 포기하지 않는다고 해요! 먹을 때는 먹고, 관리가 필요할 때는 확실히 관리하나 봐요. 다이어트할 때도 안 먹기보다는 고른 영양소를 잘 챙겨먹는 편이더라고요. 그리고 '야식 끊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제대로 전수해줬어요.

옥주현이 요요가 오지 않는 최고의 동기부여는 바로 '비교'라고 해요. 과거 살이 쪘던 자신의 사진을 보며 돌아가지 않으리 마음먹는 거죠. 타인과의 비교가 아닌 나 자신과의 비교 정말 멋지지 않나요.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참고하세요 :)

오늘 많이 먹었으면 그만큼 더 움직여라

​과거 신지는 '풍선'이라는 별명이 있었는데요. 요요가 너무 잦았기 때문이었죠. 하지만 어느 시점부터 신지는 완전히 달라졌고 요요와는 거리가 먼 사람이 되었답니다. 현재 슬림한 체형을 유지하고 있는 신지는 딱히 식이요법을 하지 않고 이것저것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래도 반드시 지키려고 하는 것은 저녁식사 시간인데요. 오후 6시까지 저녁식사를 마치려는 식습관을 길들였나봐요. 뱃살의 주범 야식만 피해도 반은 성공이잖아요!

그리고 요요가 안 오는 결정적인 이유는 마인드였는데요. 마인드 관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더라고요. 신지 다이어트의 노하우가 좀더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

전엔 무조건 마른 몸이 되는 게 목표였지만 지금은 건강하게 먹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을 정도로 관리한다

많은 여성들의 몸매 워너비 강소라! 과거 통통했지만 20kg나 감량했었다는 게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그런데 결혼 후 출산한 뒤 6개월만에 이전 몸매로 돌아왔다고 하니 정말 자기관리의 신인 것 같아요.

강소라도 엄청난 대식가에 빵순이라고 해요. 그런데 잘 먹으면서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해왔더라고요. 자신만의 다이어트 원칙이 분명했어요.

그리고 강소라 몸매가 정말 예뻐진 이유는 꾸준한 운동을 하면서 자세나 몸매가 많이 교정되었다고 하네요. 좀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
지금까지 폭풍 감량 후 오랫동안 유지 잘하고 있는 옥주현, 신지, 강소라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극단적인 연예인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을 지키고 몸매도 예뻐지는 그녀들의 다이어트를 따라해보길 적극 권장드려요 :)
#옥주현다이어트#강소라다이어트#신지다이어트#다이어트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