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찾아

떠나는 낚시여행!

꼴방선생
운동레저 전문블로거낚시 전문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자연에서 찾는 행복!
안녕하세요. 고기는 잘 못잡지만 낚시를 사랑하는 꼴방선생 입니다.ㅋ

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토픽

지역별 무늬오징어 팁런 낚시

콘텐츠 4
"하루 만에 무늬오징어 기록갱신!!" 포항 빈스호 무늬오징어 팁런낚시 후기

맛있는 주꾸미 낚시

콘텐츠 5
[쭈꾸미 시즌의 시작!] 인천 영종도(무의도) 5일출호 선상 주꾸미낚시 출조
  • 낚시

바다낚시의 천국 대마도 낚시를 알아보자

콘텐츠 5
배 타고 만나는 일본! 대마도 가는 법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주차, 니나호, 히타카츠항)
  • 낚시

일본 원정낚시! 대마도 장르별 낚시 조행기 모음

콘텐츠 4
"5짜 대물 벵에돔과의 조우!" 장마철 대마도 긴꼬리벵에돔 선상 흘림낚시 (진조박피싱)
  • 낚시

무늬오징어의 낚시의 성지 비양도!

콘텐츠 5
제주 공항에서 버스 타고 한림 비양도 가기 (비양도 가는 법, 비양도 낚시 가기)

인플루언서 정보

소속한 모임/클럽

어부스피싱클럽

본인참여 2023.05.19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NBLOG

[아이들과 계곡 캠핑] 법흥계곡 영월 하얀여울 캠핑장 내돈내산 후기

※정상적인 금액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정보 공유 목적의 포스팅으로 추천의 의미가 아닙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들과 계곡 캠핑장을 찾았어요. 시원한 계곡물에서 물고기 잡으며 놀고 싶었거든요. 장마가 온다는 소식에 마음이 급해져 서둘러 다녀왔어요. 평일 2박 3일 동안 너무도 한적하게 쉬다 온 이곳은 강원도 영월에 있는 하얀여울 캠핑장입니다. 하얀여울캠핑장 강원특별자치도 영월군 무릉도원면 무릉법흥로 932 큰아이 학교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바로 출발해요. 영월까지는 세 시간 정도 걸렸어요. 멀리 나왔다고 생각되지는 않았지만 강원도라 그런지 경치가 너무 멋져요. 산도 나무도 계곡도 너무 푸르르게 우거져있고 무엇보다 한적해서 좋아요. 가는동안 아이들이 차에서 늘어지게 자다가 일어날 시간에 맞춰 영월 하얀여울 캠핑장에 도착을 했어요. 캠핑장 입구 캠핑장에 들어서니 딱 한 팀 계셨어요. 저희 2박 3일 일정에 첫날은 저희 포함 두 팀, 둘째 날은 저희 독탕이었답니다. 역시 캠핑은 평일에 가는 게 정답인 거 같아요. ^^ 캠핑장 둘러보기 하얀여울캠핑장 배치도에요. 나무들이 많아 그늘이 가득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관리를 굉장히 열심히 하시더라고요. 손님도 없는데 쉬지 않고 일을 하고 계셨어요. A열, E열이 계곡 바로 앞이고 A-2와 A-6 만 큰 사이트로 차량이 텐트 옆으로 주차가 가능했어요. 사장님이 거주하시는 관리동이에요. 관리...

[서울 초보 등산] 수락산 등산 코스 (석림사코스 1-3: 석림사▶도정봉능선▶기차바위▶정상)

서울 근교 명산 중 하나인 수락산을 찾았다. 수락산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과 경기도 남양주시, 의정부시에 걸쳐 있는 산으로 높이는 638m이다. 수락산이라는 이름은 거대한 화강암 암벽에서 물이 굴러떨어지는 모습에서 따온 것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작년 가을 수락산을 처음 찾았을 때 절벽 수준의 등산로에 경악(?)을 했었었다. 수락산이 경치가 좋기로 유명하다는데 작년에 찾았을 때는 날씨가 좋지 않았다. 그래서 재도전의 기회를 노리던 중, 좀 더 산이 파릇파릇해지기를 기다렸다가 이제 제대로 익은 거 같아서 떠나보았다. 작년에는 수락산역에서 출발하는 코스였는데, 이번에는 석림사에서 출발하는 코스로 도전해 본다. 수락산 (석림사 1-3코스) 고도: 638m 시간: 정상까지 1hr 40min (편도) 거리: 2.3km (편도) 난이도: 중간맛 꼴방선생_산으로 간 낚시꾼 수락산 주차 수락산 석림사 코스를 올라가려면 가장 가까운 공용 주차장은 장암역 환승센터이다. 그러나 평일처럼 등산객이 많지 않을 때는 석림사로 가는 길에 주차가 가능하다. 중간중간 있는 주차 공간이나 노강서원 근처에도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장암역환승공영주차장 경기도 의정부시 장암동 159 노강서원 노강서원 주변 주차공간들 등산 시작 (09:40) 석림사부터 본격적인 등산 코스가 시작된다. 석림사 코스는 1-1, 1-2, 1-3 세가지 코스가 있는데 우리는 1-3...

연동채널

1개 채널에서2,006에게 영향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