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에

물주는

서   재

소소해리
도서 전문블로거인문 도서 전문
블로그 이웃 2,500+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감성에 물주는 서재, 꽃피는 취향독서
사계절 느리게 지내며 우리의 인간다움 지켜요ꢭ

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인플루언서 정보

리뷰한 작품 수

500권 이상

독서 스타일

다독하는 타입

창작 분야

도서 리뷰

선호하는 도서 분야

인문

시/에세이

독서 방법

종이책

도서 취향

고전적인

잔잔한

손꼽는 책 작품

소설-데미안-헤르만 헤세

본인참여 2023.01.14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NBLOG

88
용산 1박2일 박물관투어

… 서 울 여 행 … 하음이와 용산에 국립중앙박물관을 두 번이나 다녀왔지만 아직 어린이박물관도 못 가봤고, 1층도 다 둘러보지 못해서 아쉬움이 컸다. 그래서 짤막한 여름휴가의 1박2일은 가까운 서울에서 보내기로 한다. 박물관이나 미술관에 가면 유달리 마음이 차분해진다. 정교한 여백의 미가 느껴져서일까. 간단히 박물관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관람하려 했는데 마침 휴일이기도 하고, 여름방학을 맞아 박물관에 온 꼬마 손님들 덕분에 줄이 길다. 카페에서 고칼로리 음료로 대신한다. 여전히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 드디어 어린이박물관 입장이다 평일이라 가능했던 예약 전쟁 국립중앙박물관은 어린이 체험실도 다양하다.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 아이도 부모도 만족스럽다. 인기 있는 곳은 다 이유가 있다. 하나하나 다 체험하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지났다. 이러다 오늘도 상시 전시실 다 못 보고 가겠구나. 기획전시실로 운영되는 건지, 십장생 친구들 사랑스러운 순간의 기록들 예전엔 역사의 중요성이 크게 와닿지 않았다. 지극히 현실적이었던 나는 과거보다 미래에 가치를 두었고 앞으로 나아갈 것만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는 안다. 과거를 모르는 개인이 모인 국가의 미래가 존재할 수 있을까. 아빠는 어린이박물관은 동행하지 않았고, 혼자서 1층을 다 둘러보고 광개토대왕릉비 탁본 앞에서 만났다. 엄마, 아빠 사이에서 여전히 어리광을 부리는 1학년 꼬마. 실물 크기의...

5
김창완에세이,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 저자 김창완 출판 웅진지식하우스 발매 2024.03.28. 동그라미 같은 예쁜 사랑 주고 싶어요. 내 아이가 유치원 시절 흥얼거리던 동요 가사에 딱 들어맞는 책이다. 동그란 안경을 쓴 아저씨가 들려주는 잔잔한 이야기는 보드라운 바람을 타고 독자의 시든 마음을 감싼다. 쓰인 낱말 하나하나 곱디곱다.

연동채널

1개 채널에서2,511에게 영향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