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방송 또는 유튜브에서 소개한 프렌치토스트 레시피들 모아보았어요.
초간단 레시피부터 브런치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까지!!
만드는 방법과 들어가는 재료는 조금씩 달라요. 원하는 스타일로 취향껏 만들어 즐겨보세요.
요즘 핫한 예능방송 삼시세끼 라이트에서 차승원님이 아침메뉴로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우유와 달걀을 푼 물에 소금, 설탕, 후추로 밑간하고 빵을 담가 오일에 구워 완성했어요.
우유를 넣어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었고 버터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해서 만들었어요.
방송에서는 양송이스프와 함께 먹었는데 그릭요거트, 딸기잼 등을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요.
최화정님이 개인채널에서 소개한 레시피에요. 도톰한 식빵에 우유 계란물을 적신 후 버터에 노릇하게 구워주었습니다.
도톰한 식빵, 달걀 3알, 설탕 2 큰 술, 소금 한 꼬집, 우유 100ml, 생크림 조금, 시나몬 가루 적당히, 버터 넉넉히 준비해요.
우유 달걀물을 식빵에 부어주고, 약 20분 동안 기다린 후 팬에 버터 20g을 녹인 후 식빵을 올려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부라타치즈, 블루베리, 메이플 시럽, 등으로 플레이팅했어요.
도톰한 식빵이라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
이정현 님의 크림 브륄레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에요.
초간단 레시피라 빠르게 만들 수 있어요.
식빵을 우유와 계란 물에 담가 촉촉하게 만들고 버터와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약한 불로 구워주었습니다.
완성된 토스트 위에 설탕을 뿌리고 토치로 그을려 코팅했답니다.
설탕을 토치로 녹여 바삭함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어요.
복잡하지 않아 아침에 만들어 먹기 좋아요.
김광규님이 주말 아침에 만든 프렌치 토스트에요.
우유와 달걀의 비율을 1:1로 맞추고, 소금 한 꼬집을 추가했어요.
팬에 버터를 녹여 구운 후, 슈가파우더, 딸기잼, 귤 잼, 토스트용 버터를 준비,우유 계란 물에 적신 빵을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완성후에는 먹기 좋게 잘라주고, 딸기잼과 버터를 올려 먹었어요.
손호준님의 5분컷 프렌치토스트 레시피에요.
재료는 식빵 2장, 계란 2개, 버터 20g, 견과류 한봉, 딸기잼 등입니다.
계란물에 식빵을 담가 골고루 적신 후 팬에 버터를 발라 구웠고 완성된 토스트는 접시에 담은후 견과류를 뿌려주었어요.
잼을 추가해 더 달콤하고 맛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