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습관/운동성형 부럽지 않은 기가막힌 자기관리 노하우(고현정 조여정 김성령)
2022.03.31콘텐츠 3

아름다움이라는 것은 타고난 부분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사실이지요. 하지만 어떻게 얼마나 관리하느냐에 따라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리 예쁘거나 멋진 연예인들도 관리를 안 하면 순식간에 살이 찌기 일쑤이지요. 혹은 스트레스나 여러 가지 요인으로 심신의 건강이 악화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여기 관리의 위대함을 여실하게 보여주는 3명이 있는데요. 바로 고현정, 김성령, 조여정입니다. 각각 자신의 방법대로 자신의 최대치를 끌어올리는 그녀들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알아볼까요.

고현정은 50대이지만, 다이어트 성공으로 후덕한 이미지에서 생기발랄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비법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따로 받거나 피트니스센터를 다니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합니다.

특히 시간 날 때마다 2시간 정도씩 꾸준히 걸었던 것이 도움이 됐다고 밝혔어요. 물론 집안에도 헬스장이 있어서 틈틈이 운동했다고 해요. 그리고 몸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어요. 평소에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요가 동작의 몇 가지만 병행해도 몸매가 훨씬 예뻐진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언급한 운동 방법만 해도 정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이네요. 그렇다면 상세한 다이어트 식단 노하우는 아래 포스팅에서 참고해 보세요. 정말 큰 도움이 될거에요 :-)
조여정은 과거 20kg를 감량한 뒤 화제가 된 조여정은 요요 없이 변함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비결은 돌아가지 않기 위해 늘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자기관리를 한다는 것인데요. 조여정은 1년 365일 중에 360일은 다이어트 중이라고 말할 정도로 늘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몸매가 정말 예뻐진 조여정의 비결은 하루 최소 30분씩이라도 운동하기라고 하는데요. 조깅, 요가, 필라테스, 탄츠플레이 등 꾸준히 하면 몸매 교정 효과까지 있는 운동을 때에 따라 바꿔가면서 했다고 해요. 그외 추가적인 운동 노하우와 달달한 것을 미치도록 좋아하는 조여정의 식단 노하우는 아래 포스팅으로 참고하세요 :-)
김성령은 1967년생으로 올해 55세로 20대 아들이 2명이나 있다고 합니다. 마치 누나 같은 엄마일 것 같은데, 아들들은 엄마가 딱히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김성령은 50대임에도 168cm, 54kg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김성령은 엄청난 대식가라고 본인이나 주변 사람들이 증언했는데요. 심지어 평소에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연말에만 한다고 합니다. 드레스 때문이라고.

평소에는 자신만의 루틴을 만들어서 몇 가지 행동을 습관으로 만들어두면 다이어트는 딱히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다이어트 노하우 중에 찬음식이나 음료 찬물을 절대 먹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와 다양한 자기관리 꿀팁은 아래 포스팅으로 참고하세요 :-)
지금까지 관리 여신들의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자기관리는 최고의 성형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들도 자신만의 최고 버전을 당장 끌어내보세요 :-)
#40대다이어트#50대다이어트#조여정다이어트#고현정다이어트#김성령다이어트#조여정식단#조여정운동#고현정식단#고현정운동#김성령운동#김성령식단